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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애드워즈 가입방법을 안내하려합니다.

구글애드센스를 활용해서 블로그에 광고를 게시하고 수익을 내고 계신가요?

 

 네이버키워드스테이션을 활용해서 키워드 검색도하고 방문자 유입에 신경을 쓰고 있기는 한데 광고수익이 적을 때도 있고 많을때도 있습니다. 도대체 어디에서 차이가 나는걸까? 미리 알 수 있을까요? 가능합니다.

 

구글애드워즈(Adwords)에서 추천입찰가 등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애드워즈는 무엇인지와 구글애드워즈 가입방법을 참고해서 가입을 완료하고

키워드 검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Google 애드워즈는 광고서비스입니다.

광고주가 애드워즈로 광고를 요청하면 특정 사이트에 광고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사이트 및 내용이 홍보 됩니다. 그에 따른 비용을 지불하게 되는데 경쟁이 높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를 하면 광고비가 높아지고 낮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를 하면 광고료가 낮아집니다.

 

광고주 입장에서 키워드를 검색하는 경우도 있지만 블로거 입장에서 검색을 한다면 경쟁이 높은 키워드를 전략적으로 포스팅 할 수 있고 그에 따른 수익이 높아질 수도 있다는 겁니다.

 

그럼 애드워즈에 대해서도 알아야겠지요.^^

 

- 원하는 웹사이트에 광고 노출 : 원하는 타겟이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를 수동으로 광고게재도 가능하고 자동으로 게재도 가능합니다.

 

- 정교한 타겟팅 및 리마케팅 기법 : 문맥 및 게재위치 타켓팅으로 비즈니스와 관련이 높은 사이트에만 광고를 게재하거나, 주제 및 관심분야 타겟팅으로 관심이 있을 법한 잠재 고객에게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 - 다양한 형태의 광고 게재 : 텍스트, 이미지,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

- 보다 편리한 캠페인 관리 : 직접 관리 또는 080-701-0010으로 전화하면 무료 전문가 지원 가능

 

 

▼ 합리적인 과금 방식 : 클리당 또는 노출당 과금, 탄력적인 예산집행

 

 

▼ 가입방법입니다. 구글 애드워즈를 검색합니다.

 

 

▼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이트로 이동하였습니다. 메인화면입니다.

 

 

▼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가입화면입니다. 이메일 주소와 웹사이트 url을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 이메일 주소는 애드센스가입주소와 동일하게 사용하고 웹사이트 URL은 블로그 주소를 입력 후 계속을 클릭합니다.

 

 

▼ 기본값으로 하고 넘어갑니다.

 

 

▼ 광고 실적 개선을 위한 맞춤정보 및 권장사항 수신을 체크하고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 최소금액만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추후 변경 가능합니다. 당장 사용할 일이 없기 때문에 저는 10,000을 입력하고 저장하였습니다.

 

 

▼ 기본값에서 저장을 클릭합니다.

 

 

▼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광고만들기입니다. 기본광고를 만들어야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방문페이지는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나머지 사항은 간단하게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광고를 게재할 경우에는 추후 변경 가능하며 블로거 입장에서 키워드 입찰가를 확인하기 위한 경우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입력하도 저장을 클릭합니다.)

하단의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 지출금액 결정 등 관려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두 기본값으로 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 결재화면입니다. 결재수단을 아무거나 선택하세요.(결재 건너뛸 수 있습니다. 별도로 안내합니다. 우선은 계속 따라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 유형이 나오는데 개인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개인으로 변경해주세요.

(사업자가 없어도 가능이 가능합니다.^^)

 

 

▼ 이름 기본연락처 등 관련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결재방법입니다. 아무거나 선택해주세요.

 

 

▼ 권장결재금액이 나옵니다.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검토단계입니다.

 

 

▼ 기본적인사항을 확인합니다.

 

 

▼ 결제금액도 확인가능합니다.

(건너뛰고 나중에 결재하기를 할겁니다.)

 

 

▼ 동의를 체크하고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 결재수단 선택입니다. 선택하지 않고 엑스를 눌러서 주세요.

 

 

▼ 결재완료 메세지 밑에 이 단계를 건너뛰고 나중에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 축하합니다. 애드워즈 계정이 만들어졌습니다.

 

 

▼ 계정에 대해 알아보기 입니다. 계정으로 이동하기를 클릭합니다.

 

 

▼ 전문가에게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문의가 가능합니다.

 

 

▼ 애드워즈 가이드 시작 하겠습니다.

 

 

▼ 계정에 대해 ㅇ라아보기 계정으로 이동을 클릭합니다.

 

 

▼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 각 탭에 관련하여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탭 : 캠페인을 검토하고 대부분의 작업 수행이 가능합니다.

 

 

▼ 광고 : 광고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태 : 광고 승인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간선택도구 : 원하는 기간의 실적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 노출수 : 광고를 조회한 사람수입니다.

 

 

▼ 클릭수 : 광고를 클릭한 사람수입니다.

 

 

▼ 클릭률(CTR) : 클릭이 발생된 횟수를 알 수 있습니다.

 

 

▼ 키워드 :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기워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키워드 : 키워드별 실적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용 : 클릭당 지불한 평균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톱니바퀴 아이콘 : 도움말 등 메뉴확인이 가능합니다.

 

 

▼  도움말 :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본적인사항에 대한 설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해주세요.

 

 

▼ 키워드 플래너를 통해서 키워드를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상단의 도구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메뉴확인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플래너를 선택해주세요. 

 

 

▼ 여러가지 항복이 있습니다. 구문, 웹사이트,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새 키워드 찾기를 선택합니다.

 

 

▼ 제품 또는 서비스에 사용하려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하단의 아이디어 얻기를 클릭합니다.

 

 

▼ 구글애드센스를 검색한 결과 입니다. 월간평균검색량은 5,400번이며 경쟁은 낮은 편입니다. 추천입찰가를 33원입니다.

 

 

▼ 관련성 기준 키워드입니다. 애드센스의 경우 월간평균 검색량은 14,800건이며 경쟁은 낮고 추천입찰가는 134원입니다. 구글블로그의 경우 월간평균검색량은 4,400건이며 경쟁률은 낮고 추천입찰가는 1,011원입니다.

 

추천입찰가가 높은 키워드를 사용할 경우 광고수익자 입장에서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월간 평균 검색량도 중요하기 때문에 추천입찰가와 월간평균 검색량의 비율을 감안하여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경쟁은 높음을 선택하면 유리합니다. 추천입찰가보다 높은 금액 형성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면 구글애드워즈를 가입을하고 키워드를 검색해서 월간 평균검색량과 경쟁, 추천입찰가를 고려하여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면 수익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그렇지만 월간평균검색량의 경우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NAVER), 다음(DAUM) 검색을 많이 하기 때문에 월간평균검색량은 네이버 키워드스테이션과 다음클릭스를 활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네이버키워드스테이션 활용해서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 http://h-information.tistory.com/51

 

▼ 광고주의 경우 혼자서 셋팅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전문가 팀에게 문의하세요.

전화번호 : 080-701-0010

무료전화지원 (운영시간 : 월~금 9:30~18:00) / 일일예산 10,000원이상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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