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곡성 장미축제 공원을 다녀왔습니다.

곡성장미축제로 유명해진 장미공원

곡성기차마을(곡성 섬진강기차마을)안에 있는 건 알고계신가요?^^

지금부터 여행후기 및 이용요금 등 종합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장미여행 후기 곡성 장미축제가 있는 장미공원 구경하러 가보겠습니다.


 

 

▼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장미공원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최초 들어가는 입장료는 기차마을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는데 종안내에서 별도 안내하겠습니다.)

 

 

곡성 장미축제 장미공원의 필수코스 데이트할때 연인과 아이들이 좋아해요 머리에도 쓸 수 있고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한 2,000원이였습니다. 여러곳에서 판매하는데 제가 물어본 곳은 2,000원이였어요.^^(제가 물어본 것은 조금 작기는 했습니다. ㅎㅎㅎ)

 

 

입구가 여러곳입니다. 입장료를 납부하고 들어오면 좌측에 있는 입구입니다. 세계장미축제 5월~6월에 걸쳐 진행됩니다. 이왕 가실때 축제기간에 맞춰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지나고 나서 갔는데 아무래도 장미가 시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들어가면서 촬영하였습니다. 장미터널입니다.

 

 

I♡YOU 연인과의 사진촬영코스예요. ㅎㅎㅎ 저기에서 촬영을 하면 예쁘겠어요.^^

 

 

▼ 우측에 전망대처럼 돼어 있는 곳 보이시나요? 저기서 보면 아래의 장미공원이 다 내려다 보입니다.

 

 

▼ 장미꽃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요.

 

 

▼ 입구에서 계속들어가면 중앙에 분수대가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와서 시원해 보니는 분수가 맘에들어요.

 

 

▼ 장미꽃이 시드는 시기에 가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예쁘답니다.

 

 

▼ 베티 하크니스 장미입니다.

 

 

▼ 다음번에는 꼭 곡성 장미축제 기간에 여행을 와야겠어요.

장미종류가 많아요.

 

 

 

▼피콜로 장미입니다.

 

 

▼ 우리가 가장많이보는 빨간 장미예요.

 

 

▼ 바트 나우하임 장입니다.

 

 

▼ 많이 시들었어요 ㅜㅜ

 

 

▼ 우와 저는 이 장미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 장미터널입니다.

 

 

▼ 장미꽃이 알록달록 예뻐요^^

 

 

▼ 중앙호수위 다리로 건더고 있어요.

 

 

▼ 사진촬영할 곳은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가족, 연인 다 좋아해요.

 

 

▼ 축제지간이 많이 지났어요 사람들은 많더라구요.

 

 

▼위로 올라가면 장미공원 전체를 한눈에 볼수도 있답니다.

 

 

▼ 저 뒤에 기차가 보입니다. 저는 장미공원 구경 후 본격적으로 기차마을을 구경하러 이동하고 있습니다.

 

곡성 장미축제 공원 여행후기입니다. 축제기간이 지나고 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사진보다는 예쁘답니다. 다음번에는 꼭 축제기간인 5월에 다녀와야겠어요. 그렇지만 더욱더 재미있는 기차마을이 있기 때문에 약간의 아쉬움을 만회가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곡성섬진강기차마을의 레일바이크, 증기기관차, 기차펜션 등의 운행시간 및 요금 종합안내가 되어 있으며 기차마을에 대한 여행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곡성기차마을 여행후기 및 종합안내 : http://h-information.tistory.com/63

섬진강기차마을 운행시간 이용요금 종합안내(미리확인하세요) : http://h-information.tistory.com/37

 

가족과 연인과 즐거운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항상행복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