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동공원 가보셨나요?

익산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익산 생각하면 관광의도시입니다. 익산에서 가볼만한곳을 찾아보면 익산쌍릉, 백제왕궁터(왕궁리5층석탑), 고도리석불입상, 제석사지, 보석박물관/함벽정, 서동공원/마한관, 미륵사지, 가람이병기선생 생가, 화산천주교회(나바위성지), 삼세오충열사, 숭림사, 입점리고분전시관, 웅포관광지/곰개나루, 원불교 총부가 있습니다.

가족들, 연인과 함께 나들이 하신다면 서동공원으로 가셔서 잠시쉬어간다 생각하시고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익산여행오시는 분들도요^^ 저는 가족자건거가 재미있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서동공원 어떤 곳인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 서동공원을 조각공원이라고도 많이 하는데 예쁜곳이 많아요. 가족들과 사진 촬영을 하니까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저희 딸이 너무 좋아해요. ㅎㅎㅎ

 

 

▼ 공원 입구부분인데 조각상과 조형물들과 함께 어울어지는 경치가 좋아요^^

 

 

▼ 공원 여기저기 구경할 곳이 많아요.

 

 

▼해년마다 서동 축제를 하는데 그때 사용하려고 한건지 아니면 그냥 쉬라고 해놓은 건지는 모르겠어요 아래에 돗자리를 펴고 앉으면 햇빛도 가리고 좋을 것 같아요.

 

 

▼ 들어가는데 너무 맘에 드는 플랜카드를 하나 발견했어요. 교촌치킨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 즐기세요 서동공원 배달합니다. ㅎㅎㅎ 주문시 웨지감자서비스가 맘에 들어요. 누구나 날고 있는 교촌치킨

전화번호 063-291-1599 저도 다음에는 이용해야겠어요 ㅎㅎㅎ

 

 

▼ 이건 흥부네집 같아요 ㅎㅎㅎ

 

 

▼ 나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기는 딸들이 좋아하더라구요.

 

 

▼ 애들이 소에 타고 싶다고 해서 혼났습니다. ㅎㅎㅎ 괜히 탔다가 부서지면 안되잖아요.^^;

 

 

▼ 여기는 저하고 와이프가 너무 맘에 들어한 곳입니다. 러브(LOVE) 사랑해서 결혼하고 애들까지 데리고 왔습니다. ㅎㅎㅎ 여기서는 꼭 부부가 같이 촬영하세요^^ 연이들도 좋으실 거예요. ㅎㅎㅎ 데이크 코스로 짱짱!~~

 

 

▼ 여기도 맘에 들어요 하트에 달린 천사날개 ㅎㅎㅎ 사진관가면 이런 컨셉들이 많은데  여기서 촬영했는데 사진 잘나와요. 가족사진도 좋고 연인 사진도 좋고^^

 

 

▼ 가족의 모습인데 행복해 보이지요? 저희도 행복했답니다.

 

 

자전거 대여소 예요. 여기말고도 입구쪽에 하나 호수쪽에 하나 두군대에서 대여가 가능하고

가족자전거 말고도 전동차, 1인용 자전거, 2인용 자전거도 있어요

 

 

 

 

참고적으로 익산서동공원에는

자전거 뒤에 보시면 물위에 공같은 곳에 들어가서 노는 것도 있더라구요

애들이 좋아하던데 저희는 애들이 어려서 이용을 안했어요.

 

 

자전거 코스가 있어요 호수를 기준으로 외곽으로 돌 수가 있고 나무가 우거진 수풀을 지나 가족들과 달리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 호수가 예쁘지요 시원해요!!~~ 자전거 타고 쌩~~~

 

 

▼ 연인과 앉아서 이런저런 대화를~~~~ ㅎㅎㅎ

 

 

▼서동공원은 조각공원이라고도 많이 하는데 이유가 97년 동계U대회 기념으로 대한민국 환경조각대전이 열렸었네요 그래서 조각상들이 많았나봅니다. 작품하나하나 설명도 있는데 시간이 되신다면 감상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엄청 큰 미술관입니다.^^

 

 

▼ 꽃을 든 여인의 조각상 입니다.

 

▼ 작품명 입맞춤입니다. 이외에 조각상 및 조형물 엄청납니다. 애들이랑 노느라 촬영은 못했지만요. 중앙광장에는 이순신 장군도 있어요.

 

 

▼ 익산가볼만한곳이 지도와 함께 나와있어요.

 

 

▼ 익산시 광광 안내도인데요 혹시 여행오시기 전에 미리한번 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아요 원본사진으로 첨부하니 다운받아서 확대해서 보세요.

 

 

 

▼ 제가 갔을때는 축제기간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구경할 거리가 많았는데 축제기간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물어보니까 매년 5월경에 익산서동축제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백제의 숨결 천년의 사랑 익산서동축제입니다.^^

 

지금까지 익산의 가볼만한곳으로 서동공원 방문기를 안내하였습니다. 연인과 가족과 즐거운 시간 되시고 가시기 전에 한가지만 챙겨가세요 돗자리 필수품입니다. ㅎㅎㅎ 정좌나 의자들도 많아서 없어도 괜찮지만 그래도 나무그늘이 있는 잔디에 돗자리 펴고 치킨을 시켜먹는 여유로움 생각만해도 즐겁지 않으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돗자리 필수품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