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는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와서 여행을 자주가게 되는데요. 저는 경치가 좋은 곳을 좋아하지만 아이들은 에버랜드를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놀이기구도 많고 볼거리도 많다보니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장소 인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다녀왔는데 아침일찍가서 저녁에 나오는데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에버랜드 셔틀버스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갈때 올때 저도 쉴 수 있고 비용도 저렴하더라구요.

 

 

 

5월5일 어린이날 기념으로 다녀오기 위해 에버랜드 셔틀버스 시간과 예매방법을 확인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알아봐야하나 한참을 검색했는데요. 저와 같이 시간을 낭비하는 분이 있을 것 같아 정리하였습니다. 저는 집에서 걸어서 버스 탑승할 수 있는 장소가 있어서 앞으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수도권에서는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서 다녀올 수 있으며 각 지역별 에버랜드 셔틀버스 시간 확인을 홈페이지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예매도 바로 가능하구요.

 

 

 

서울출발 일반버스는 5002번 신논현역, 강남역, 양재역 경유, 5700번은 강변역, 잠실역, 송파역, 수서역 경유, 1500-2번은 사당역, 남부터미널, 판교역, 분당(서현역) 경유, 1113번은 강변역, 강동역, 광주시청, 외대입구를 경유합니다.





정기관광버스입니다. 강남역, 신논현역, 영등포, 신도림, 사당역, 홍대입구, 신촌역, 시청, 종로3가 동대문, 서울역, 명동역,용산, 신촉역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를 선택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지방의 경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 및 예매를 위해서 에버랜드 홈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다. 검색을 한 후 아래에 교통정보를 클릭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상단의 이용정보를 선택해주세요.




하위메뉴가 나오는데요. 이용방법, 이용요금, 운영시간, 운휴안내 다음에 교통정보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대중교통 이용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서울의 정기 관광버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 및 문의를 클릭해주세요.





해당 여행사 홈페이지로 이동하였습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에버랜드셔틀버스를 선택해주세요.




지역, 출발장소, map, 왕복요금(대인, 청소년, 소인), 탑승시간(출발, 귀가), 소요시간이 나와 있습니다. 셔틀버스 이용시 좋은 점은 출발하고 돌아오는 버스까지 한번에 이용하기 때문에 교통편으로 인한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금액도 10,000원 전후로 이용 가능합니다. 지역을 지역은 수원(수원역 ak프라자 정류장), 오산(이마트맞은편 외환은행), 평택(평택역 다이소), 서울(신논현역 6번출구, 강남역 6번출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도림역 홈플러스, 사당역 1번출구)




인천(부평역 역사쇼핑몰 정문), 부천(스파디움컨벤션 웨딩홀), 안양(안양1번가 킹덤웨딩홀), 군포(금정역 4번출구), 안산(상록수역 롯데리아), 광명, 칠산역 4번출구 버스정류장, 천안(신세계백화점, 삼성디스플레이)




아산(탕정 아름타운, 트라펠리스, 배방역 1번 출구앞) 편도의 경우 수원, 서울, 인천, 천안이 있습니다. 출발시간은 가장 빠른시간이 8시 20분부터이며 돌아오는 시간은 대부분 19:00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도보기를 선택하면 차량탑승 장소를 지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차장인데요. 다음과 같이 5주차장에 도착 및 출발하며 5주차장에서 정문행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천 및 경기도 추ㅜㄹ발 직행버스, 일반버스도 이용이 가능하며 정기 관광버스는 예약 및 문의를 통해서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기타 지역입니다. 청주, 대전, 세종, 부산, 대구, 울산, 전주, 광주에서도 운행하고 있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회사는 지역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에버랜드 셔틀버스 시간과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였습니다. 이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편안하게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우리집에서 가까운 장소에서 탑승하시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더라구요.

 

 

 

수도권에 거주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니 자가용이 없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제는 누구나 쉽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